


[ 유이마루 학원생 ]
이름
국적
나이
성별
키/몸무게
키바 나나시 (木羽七七四)
일본
16살
남자
173cm / 평균-2
성격 :
감정선이 언제나 일직선에 가까운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고 있다. 외부에서 자극을 받으면 상승하거나 하락하기도 하지만 폭이 급격히 변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인상이 강한 편도 아닐뿐더러 오히려 맹한 얼굴을 하고 있어 이런 온화한 이미지가 더 강조되곤 한다. 표정 변화는 생각보다 다양한 편이지만 속은 언제나 평온하다. 그렇다고 조용한 타입이라면 답은 NO.
자신이 물건을 옮기거나 사람을 이동시키는 상황에 처하는 걸 극도로 기피해하며 불안해하는데, 이것이 거의 얼마 없는 나나시의 급격한 감점 폭이 생기는 요인이다. 행동 후엔 항상 어딘가 불안한 얼굴로 주변을 경계하며, 결국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걸 확신하고 나서야 안도한다. 물건은 어느 정도 부피가 있는 것이 아니라면 괜찮다. (가방 정도의 크기라면 옮기려고 할 때마다 티가 날 정도로 쭈뼛쭈뼛 댐) 주로 선생님들의 부탁으로 다른 사람을 호출해야 할 때 나나시는 생명의 위험을 느낀다.
책상에 앉아있을 때나 서 있을 때 혹은 걸어 다닐 때, 3명 이상의 그룹 사이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 도중에 자주 멍을 때리는 모습을 보인다. 듣고 있는 거야?라고 물어보면 다시 정신을 차리며 고갤 잠깐 갸웃이긴 하지만 이야기는 금방 잘 따라온다. 따로 생각하고 있지 않아도 자신의 귀에 들어온 것들은 따로 메모해두지 않아도 꽤 오래, 정확히 기억하고 있다. 작은 소리도 대체로 다 캐치해내는 편. 때문에 의도치 않게 타인들의 대화를 엿들어버린 것처럼 되어버릴 때가 많다. 쓸데 없는 정보들부터 학원 내 자잘한 소문들도 꽤나 알고 있는 게 많다.
존재감 마저 옅은 편이라 정말 우연히 귀에 들어온 정보가 알고 있는 것의 95% 이상. 가끔씩 무언가 궁금한 게 있어 찾아오는 아이들의 상대도 해주고 있다. 알고 있는 거라면 알려준다. (다만 2차 피해가 존재할 경우 거부) 자신의 존재감이 없는 것에 대해서 다른 사람에게 불평을 하지 않지만, 그래도 마력으로 자기가 있다는 걸 알아채주는 특별반 친구들을 좀 더 좋아한다.
본인의 정보에 대해선 굉장히 무심하다. 알려준다 안 알려준다의 여부를 떠나서 본인에 대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잘 모르겠단 얼굴로 고갤 갸웃거리거나 메모장에 적어둔 걸 찾은 뒤 알려주는 모순된 행동을 보인다. (ex. 전화번호, 메일 주소, 생일 등등) 바로바로 대답할 수 있는 건 지금의 기분이나 즉흥적으로 생각해낼 수 있는 것들.
기타사항 :
오른쪽 다리에 (대퇴) 의족을 차고 있다. 3년 전에 교통사고를 당한 뒤 1년하고도 반 년 동안은 목발을 겸해서 생활해왔는데, 이제는 아무 지지대 없이도 잘 걸을 정도로 의족에 익숙해졌다. 초반에 꽤나 이리저리 굴러 넘어졌는데 하도 넘어지다 보니 그게 버릇(?)처럼 되어버려 잘 걷다가 갑자기 넘어질 때가 있다. 화려하게 넘어지는 경우가 대다수라 의도적이진 않으나 굉장히 의도적으로 보인다. 덤으로 운도 지지리 없다. 뛰는 것도 가능하나 일반인과 비교해선 느린 편. 달에 한 번씩 병원에서 진찰을 받고 있다.
분홍색 원숭이 인형을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닌다. 인형의 이름은 타카히사(タカヒサ). 나나시가 말하길, 자신의 '동생'. 일말의 장난기 없이 주변 사람들에게 인형을 자신의 동생이라며 소개하고 다닌다. 나나시 쪽에서 혼잣말을 하듯이 말을 걸 때는 많지만, 반대로 복화술 등으로 인형 쪽이 말하는 듯한 행동은 취하지 않는다. 주로 나나시가 선택권을 결정해야 할 때가 오면 인형에게 선택의 여부를 묻는다. 인형의 양 손바닥에 매직테이프가 붙여져있어 주로 자기 팔이나 목에 둘러놓고 다닌다.
상대의 나이에 관계없이 전부 존댓말을 사용한다. 1인칭도 보쿠(僕). 상대를 부를 땐 주로 ~씨(성이 겹치면 특징을 앞에 형용사처럼 곁들인다)를 사용하며 현재 속한 부 활동의 연상에겐 선배라는 호칭을 사용한다. 인형에게 이야기 걸 때만 반말에 1인칭 오레(俺).
중등부에 들어서부터 부 활동을 역마살이라도 낀 것처럼 바꾸며 돌아다닌다. 길면 서너 달, 짧으면 일주일 정도 정착한 두에 다른 부 활동을 찾아 가입한다. 어떻게 봐도 참가가 어려운 부 활동(체육계)은 담당 선생님을 설득하고 설득해서 견학이라도 꼭 한다. 현재는 교내 신문부에 정착 중. 부 활동을 이리저리 옮겨 다니는 학생이 있다는 얘기가 돌긴 하지만 나나시 본인은 개의치 않으며 현재진행형.
11월 20일생.
봉인의 열쇠는 비대칭 외뿔이 달린 흰색 반 가면으로 변한다.
소지품 : 원숭이 인형, 스크래치 페이퍼 메모장
선관 : -
마력 - ◆◆◆◆◇
정신력 - ◆◆◇◇◇
민첩성 - ◆◇◇◇◇
관찰력 - ◆◆◆◆◇



